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eg(전자정부)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매주 방영되는 국세청 동영상(동영상 TV) 관심있게 보고 있습니다. 국세청 동영상(동영상 TV)은 어려운 세무정보에 대해 구체적인 설명과 정보전달에만 그치지 않고 이야기를 전달해준다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국세청 동영상(동영상 TV) 시청소감 (pdc**)

국세청 동영상이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납세의 의무를 다하고 있지만, 여전히 세금 정책에 대한 국민들의 시각은 낯설고 어렵습니다.
이 낯설고 어려운 세정을 납세자들의 입장에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세금 정보를 신속 · 정확하게 전달해 실생활에 도움이 되도록 제작된 프로그램입니다.

무엇을 얻을 수 있나요?

국세청 동영상에서는 ①새롭게 도입된 제도, 달라진 세정정책 등을 간략하게 소개해 한 눈에 국세정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②특히, 알아두면 유용한 제도,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할 세금정보 등은 리포터와 함께 심도 깊게 알아봅니다. ③국세청에서는 어떤 일을 하고 국립조세박물관, 국세통계정보, 국세법령정보 등 쉽게 접할 수 없었던 국세청과 국세청 사람들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국세청 동영상 서비스 정보 :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컨텐츠 내용 참고

국세청 동영상

국세정보
세정정책, 새로운 제도
세금정보
알아두면 유용한 세금정보
함께하는 국세청
국세청 사람들, 조세박물관, 국세법령정보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세금 정책을 중심으로, 보다 쉽고 재미있게 세금 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

더 알고 싶다면?

더 알고 싶으신 사항은 국세청 세정홍보과 허수범 (044-204-3284)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