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평택세무서
국세청
홈택스
국세법령정보
국세상담센터
화면크기
화면크기 축소
화면크기 원래대로
화면크기 확대
전체메뉴
알림·소식
공지사항
사업자등록 구비서류 안내
주요뉴스
보도자료
모범납세자
아름다운납세자
국선대리인
국민참여
고객의소리(VOC)
CLEAN신고센터
방문상담예약
정보공개
정보공개
정보공개안내
정보공개목록
업무추진비
공시송달안내
세무서소개
연혁
조직과 기능
찾아오시는 길
세무서장과의 대화
검색창 열기
검색창
통합검색
검색
검색창 닫기
전체메뉴
홈택스
국세법령정보
국세상담센터
ENGLISH
전체메뉴 닫힘
알림·소식
공지사항
사업자등록 구비서류 안내
주요뉴스
보도자료
모범납세자
아름다운납세자
국선대리인
국민참여
고객의소리(VOC)
CLEAN신고센터
방문상담예약
정보공개
정보공개
정보공개안내
정보공개목록
업무추진비
공시송달안내
세무서소개
연혁
조직과 기능
찾아오시는 길
세무서장과의 대화
알림·소식
공지사항
사업자등록 구비서류 안내
주요뉴스
보도자료
모범납세자
아름다운납세자
국선대리인
국세상담센터
국세관련 모든 상담은 국번없이 126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상담받으세요.
평일 9시~18시
(탈세제보는 24시간)
공지사항
홈
알림·소식
공지사항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인쇄
평택세무서 기간제근로자(비서직, 채용기간 1년) 모집 공고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자
2001.01.01.
조회수
794
평택세무서에서는 관서장 비서
업무를 수행할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근무요건
가. 근로계약기간 : 2019. 8. 7. ~ 2022. 1. 7.
나. 보수 : 국세청 공무직 등 근로자 인사관리규정에 따름
다. 주5일(월~금), 1일 8시간 (09:00~18:00)
라. 후생복지 : 국민연금보험, 건강보험, 산재보험 가입 및
기타 국세청 자체 기준에 따른 복지혜택 부여
2. 채용방법
가. 1차 서류심사
나. 2차 면접시험
3. 응시서류 접수
가. 접수기간 : 2019. 7. 15. ~ 2019. 7. 22.
나. 접수방법 : 이메일, 등기우편, 접수처 방문
○ 이메일 접수 주소 :
sun6903@nts.go.kr
- 응시원서를 이메일로 접수하는 경우 자격증 사본,
경력증명서 등 증명서류는 스캔(PDF파일)하 여 이메일 첨부
○ 등기우편의 경우 접수 마감일 소인분까지 유효한 접수분으로 인정
○ 방문접수는 평일 9:00~18:00까지 접수(12:00~13:00 제외)
○ 택배접수는 불가하며, 등기우편 접수시 봉투 겉표지에 ‘기간제 근로자 응시원서 재중’ 기재
○ 등기우편 접수시에는 응시표를 회송하는 데 필요한 반송용 우편봉투에 등기우표를 부착하고,
받 는 사람의 주소, 성명, 우편번호 등을 명확하게 기재하여 동봉
(반송용 봉투 미동봉시 응시표를 회송하지 않음)
다. 우편 및 방문 접수처 : 평택세무서 운영지원과 업무지원팀(6층)
○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죽백6로 6(죽백동 796) 우)17862
○ 담당자 연락처 : 031-650-0242
첨부파일
평택세무서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hwp
목록
다음글
평택세무서 기간제 근로자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시험 일정 공고
이전글
2019년 1기 부가가치세 확정신고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