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세무서에서는 비서 업무를 수행할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근무요건
가. 근로계약기간 : 2022. 10. 04. ~ 2023. 10. 03.
나. 보수 : 국세청 공무직 등 근로자 인사관리규정에 따름
다. 주5일(월~금), 1일 8시간 (09:00~18:00)
라. 후생복지 : 국민연금보험, 건강보험, 산재보험 가입 및 기타 국세청 자체 기준에 따른 복지혜택 부여
2. 채용방법
가. 1차 서류심사
나. 2차 면접시험
3. 응시서류 접수
가. 접수기간 : 2022. 9. 1. ~ 2022. 9. 13.
나. 접수방법 : 이메일, 등기우편 제출(※방문접수 불가)
○ 이메일 접수 주소 : chy1998@nts.go.kr
- 응시원서를 이메일로 접수하는 경우 자격증 사본, 경력증명서 등 증명서류는 스캔(PDF파일)하여 이메일 첨부
○ 등기우편의 경우 접수 마감일 소인분까지 유효한 접수분으로 인정
○ 택배접수는 불가하며, 등기우편 접수시 봉투 겉표지에 ‘기간제 근로자 응시원서 재중’ 기재
○ 등기우편 접수시에는 응시표를 회송하는 데 필요한 반송용 우편봉투에 등기우표를 부착하고, 받는 사람의 주소, 성명, 우편번호 등을 명확하게 기재하여 동봉
(반송용 봉투 미동봉시 응시표를 회송하지 않음)
다. 우편 접수처 : 평택세무서 체납징세과 운영지원팀(3층)
○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죽백6로 6(죽백동 796) 우)17862
○ 담당자 연락처 : 031-650-0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