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마산세무서
국세청
홈택스
국세법령정보
국세상담센터
화면크기
화면크기 축소
화면크기 원래대로
화면크기 확대
전체메뉴
알림·소식
공지사항
주요뉴스
보도자료
모범납세자
아름다운납세자
국선대리인
국민참여
고객의소리(VOC)
CLEAN신고센터
방문상담예약
정보공개
정보공개
정보공개안내
정보공개목록
공시송달안내
세무서소개
연혁
조직과 기능
찾아오시는 길
세무서장과의 대화
검색창 열기
검색창
통합검색
검색
검색창 닫기
전체메뉴
홈택스
국세법령정보
국세상담센터
ENGLISH
전체메뉴 닫힘
알림·소식
공지사항
주요뉴스
보도자료
모범납세자
아름다운납세자
국선대리인
국민참여
고객의소리(VOC)
CLEAN신고센터
방문상담예약
정보공개
정보공개
정보공개안내
정보공개목록
공시송달안내
세무서소개
연혁
조직과 기능
찾아오시는 길
세무서장과의 대화
알림·소식
공지사항
주요뉴스
보도자료
모범납세자
아름다운납세자
국선대리인
국세상담센터
국세관련 모든 상담은 국번없이 126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상담받으세요.
평일 9시~18시
(탈세제보는 24시간)
공지사항
홈
알림·소식
공지사항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인쇄
민원서비스 개선사항 안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자
2001.01.01.
조회수
555
민원 서비스 개선 내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국세청 홈택스 어플리케이션(앱)의 '모바일 민원실' 메뉴에서
세무서 민원실의 대기인원 조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상가건물임대차보호법 시행령] 개정으로 확정일자를 부여받을 수 있는
상가임차인 범위가 확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민원서비스 개선사항 안내(공.hwp
목록
다음글
국세증명 원본확인 서비스, 모바일 민원실 증명발급 서비스 시행
이전글
2019. 1분기 「세무지원 소통주간」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