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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용]시간선택제 근무 신청 안내 및 서식 게시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24.05.16.
  • 조회수769

휴직자를 위한 2024년 하반기 시간선택제 근무신청 안내입니다.

시간선택제 근무로 복직 및 전환을 원하시는 직원은

다음의 서식을 작성하여 중부청 인사팀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하반기 시간선택제 신청 안내>


1. 신청기간 : '24.05.16.() '24.05.21.()까지

2. 근무기간 : 6개월 또는 1년 중 선택 가능

(6개월) ’24.07.01. ’25년 정기전보일

(1) ’24.07.01. ’25.06.30.


3. 신청서류 : 복직신청서 + 시간선택제 근무 신청서


* 근무신청시 사유에 대한 증빙 포함 제출()육아:주민등록등본, 질병:진단서 등)

**육아휴직 대체신청서는 관련내용 확인 후 신청할 직원만 추가 작성 제출(증빙 포함)


4. 희망관서 선택

현 중부청 관내 세무서만 희망 가능

희 망 관 서

중부청 관내

세무서

(25)

안양, 동안양, 안산, 동안산, 수원, 동수원, 화성, 동화성,평택,성남, 분당, 이천, 경기광주, 남양주, 구리, 시흥, 용인, 기흥, 춘천, 홍천, 원주, 영월, 삼척, 강릉, 속초

*중도 전일제 전환 불가


5. 신청방법 : 팩스, 국세청 메일

* 신청문의(인사팀 담당자) : 031-888-4248 김은호

* 팩스번호 : 0503-112-5830

* 메일 : eunho0825@nts.go.kr

신청기간 마감 후 일괄적으로 접수완료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므로 수신여부 확인을 위한 문의는 자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