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이현규 인천국세청장, 추석 앞두고 '석바위 시장'과 '해성보육원' 방문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22.09.14.
  • 조회수1064

이현규 인천국세청장, 추석 앞두고 '석바위 시장'과 '해성보육원' 방문


인천지방국세청(청장 이현규)은 2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정통시장과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이웃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이현규 인천지방국세청장은 관내 전통시장 중 하나인 '석바위 시장'을 찾아 상인회 대표들과 환담을 가진 후 시장을 둘러보며 직접 물건을 구매했다.


이현규 청장은 상인들과 환담자리에서 "오늘 행사가 고물가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인천지방국세청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자영업자를 위해 적극적으로 세정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인천지방국세청 직원들도 이현규 청장과 함께 석바위 시장에서 온누리 상품권으로 떡, 과일 등 먹거리와 추석 성수품을 구매하면서 전통시장 활성화에 동참했다.


석바위 시장 행사에 이어 이현규 청장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용현동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인 '해성보육원'을 방문해 위문품과 격려금을 전달했다.


해성보육원을 지난 설 명절과 어린이날에 이어 세 번째 방문한 이현규 청장은 "데레사 원장 수녀님을 비롯한 직원분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추석명절이 아이들에게 행복한 기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지방국세청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