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천지방국세청, 제55회「납세자의 날」기념행사 개최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21.03.03.
  • 조회수1222

인천지방국세청, 55회「납세자의 날」기념행사 개최



인천지방국세청(청장 오덕근)21. 3. 3.() 오전 10방청 청사 14층 대강당에서 제55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 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하여 간소하게 모범납세자 표창장 전수 행사로 치뤄졌으며, 지방청 국장, 수상자 등 최소한의 인원으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었습니다.


인천지방국세청에서는 모범납세자 중 14명을 초청하여 성실납세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 수상을 축하하였습니다.


한편, 관내 모범납세자 중 합성수지 제조업체로 성실납부에 노력한 GS케미칼과 벤처기업으로 국가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주식회사 센텍코리아가 산업포장을 수상하였으며, 이 외에 대통령 표창 2, 국무총리 표창 2,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24, 국세청장 표창 33, 지방청장 표창 38, 세무서장 표창 53 등 총 154명이 수상을 하였습니다.


모범납세자에 선정될 경우 국세청장 표창 이상 수상자는 3, 지방청장과 세무서장 표창 수상자는 2년간 세무조사를 유예하고, 일정기간 납세담보를 완화해 주는 세정혜택과 공항 출입국 우대, 철도운임 할인 및 공영주차장 무료 이용 등 사회적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천지방국세청은 세금을 성실히 납부하는 납세자가 사회적으로 존경과 감사를 받는 성실납세 문화 조성을 위해 앞장서고, 모범납세자에 대한 홈페이지 게시, 청소년 세금문예작품 공모 등 다양한 성실납세 홍보를 펼칠 예정입니다.




인천지방국세청, 제55회「납세자의 날」기념행사 개최 이미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