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광주지방국세청, 설 명절 맞아 따뜻한 사랑 나눔 실천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01.01.01.
  • 조회수876
광주지방국세청(청장 김형환)은 민족 고유의 설 명절을 맞아 '19.1.31.(목) 광주 동구에 위치한 양로시설인「이일 성로원」을 방문하여 세탁용 세제, 생필품 등 위문품과 위문금을 전달하는 등 따뜻한 정(情)과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였습니다.



이번 방문에서 김형환 청장은 "앞으로도 소외 계층과 사회적 약자를 적극 후원하고 배려해 나가면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기울이겠다"라고 약속하였으며,「이일 성로원」원장과 시설관계자들에게 어려운 근무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노고에 대해 격려하고 감사의 말을 전하였습니다.



이밖에도, 광주지방국세청은 광주 광산구에 거주하는 소외계층에게 쌀, 과일 후원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등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 실천 및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앞장서고 있습니다.









광주지방국세청(청장 김형환)은 민족 고유의 설 명절을 맞아 '19.1.31.(목) 광주 동구에 위치한 양로시설인「이일 성로원」을 방문하여 세탁용 세제, 생필품 등 위문품과 위문금을 전달하는 등 따뜻한 정(情)과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였습니다. 이번 방문에서 김형환 청장은 "앞으로도 소외 계층과 사회적 약자를 적극 후원하고 배려해 나가면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기울이겠다"라고 약속하였으며,「이일 성로원」원장과 시설관계자들에게 어려운 근무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노고에 대해 격려하고 감사의 말을 전하였습니다. 이밖에도, 광주지방국세청은 광주 광산구에 거주하는 소외계층에게 쌀, 과일 후원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등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 실천 및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앞장서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