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광주지방국세청장, 순천상공인들과 격의 없는 현장 소통에 나서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01.01.01.
  • 조회수940
광주지방국세청(청장 이은항)은 2017.11.23.(목) 순천상공회의소(순천, 구례, 보성) 지역 상공인 40여명과 함께 열린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이은항 광주청장은 글로벌경기침체 및 내수부진 등 어려운 경제여건임에도 성실납세에 대한 감사의 말을 전하고, ‘역사로 알아보는 세금이야기’라는 주제의 특강에서 우리나라 주요 역사적 사건 속의 조세제도 변천사를 통해 앞으로 국세행정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였으며, 격의 없는 간담회를 통해 기업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기업인들의 애로·건의사항 등 생생한 현장의 소리를 경청하였습니다.

또한, 납세자의 권익을 최우선으로 존중하고 납세자와 함께하는 소통을 강화하겠으며, 기업의 애로·건의사항 등을 세정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납세자의 불편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순천 상공회의소 상공인(회장 김종욱)들은 간담회를 통해 국세 행정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역 상공인들의 세정 애로를 기탄없이 나누는 소통과 협력의 자리가 되었으며, 경영애로기업에 대한 세정지원 및 납세자 세법교실 운영 확대와 세무조사 권리보호요청제도 등 납세자권익보호제도에 대한 홍보를 강화해주고, 소통의 기회도 자주 마련해 줄 것 등을 건의하였습니다.













광주지방국세청(청장 이은항)은 2017.11.23.(목) 순천상공회의소(순천, 구례, 보성) 지역 상공인 40여명과 함께 열린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이은항 광주청장은 글로벌경기침체 및 내수부진 등 어려운 경제여건임에도 성실납세에 대한 감사의 말을 전하고, ‘역사로 알아보는 세금이야기’라는 주제의 특강에서 우리나라 주요 역사적 사건 속의 조세제도 변천사를 통해 앞으로 국세행정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였으며, 격의 없는 간담회를 통해 기업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기업인들의 애로·건의사항 등 생생한 현장의 소리를 경청하였습니다. 또한, 납세자의 권익을 최우선으로 존중하고 납세자와 함께하는 소통을 강화하겠으며, 기업의 애로·건의사항 등을 세정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납세자의 불편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순천 상공회의소 상공인(회장 김종욱)들은 간담회를 통해 국세 행정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역 상공인들의 세정 애로를 기탄없이 나누는 소통과 협력의 자리가 되었으며, 경영애로기업에 대한 세정지원 및 납세자 세법교실 운영 확대와 세무조사 권리보호요청제도 등 납세자권익보호제도에 대한 홍보를 강화해주고, 소통의 기회도 자주 마련해 줄 것 등을 건의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