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북전주세무서
국세청
홈택스
국세법령정보
국세상담센터
화면크기
화면크기 축소
화면크기 원래대로
화면크기 확대
전체메뉴
알림·소식
공지사항
주요뉴스
보도자료
모범납세자
아름다운납세자
국선대리인
국민참여
고객의소리(VOC)
CLEAN신고센터
방문상담예약
정보공개
정보공개
정보공개안내
정보공개목록
공시송달안내
세무서소개
연혁
조직과 기능
찾아오시는 길
세무서장과의 대화
검색창 열기
검색창
통합검색
검색
검색창 닫기
전체메뉴
홈택스
국세법령정보
국세상담센터
ENGLISH
전체메뉴 닫힘
알림·소식
공지사항
주요뉴스
보도자료
모범납세자
아름다운납세자
국선대리인
국민참여
고객의소리(VOC)
CLEAN신고센터
방문상담예약
정보공개
정보공개
정보공개안내
정보공개목록
공시송달안내
세무서소개
연혁
조직과 기능
찾아오시는 길
세무서장과의 대화
알림·소식
공지사항
주요뉴스
보도자료
모범납세자
아름다운납세자
국선대리인
국세상담센터
국세관련 모든 상담은 국번없이 126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상담받으세요.
평일 9시~18시
(탈세제보는 24시간)
공지사항
홈
알림·소식
공지사항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인쇄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른 민원처리기간 변경사항 공지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자
2001.01.01.
조회수
284
임시공휴일(10월 2일) 지정에 따라 민원처리완료 예정일이 변경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북전주세무서 해당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처리완료 예정일이 10월 2일인 경우 처리기간이 10월 10일로 변경
- 처리완료 예정일이 10월 2일 이후인 경우 처리기간이 1일씩 변경
목록
다음글
경차 유류세 세금혜택 안내
이전글
원천세 등 신고납부기한·전자세금계산서 발급기한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