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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아가는 현장상담실 운영사례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01.01.01.
  • 조회수611


찾아가는 현장상담실 운영사례




▸ 관내 상공회의소 회원사 실무자와 세무서장과의 신고간담회를 개최하고 신고안내 및 경영애로사항 청취 및 맞춤형 컨설팅 제공


법인세 신고 실무자와 세무서장과의 신고간담회 및 현장상담실 운영
❍ 현장소통을 위한 법인세 신고 실무자와 세무서장과의 신고간담회를 개최하여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 청취

-일 시: ’17.3.13.(월) 14:00
-참석자: 세무서장, 법인업체 실무자
- 간담회내용:국세행정 운영방향 및 주요 현안을 안내하고 법인업체의 애로사항 청취, 신고지원 내용, 절차, 방법 등 안내

❍ 간담회 참석자들의 신고궁금증 해소를 위한 현장상담실 운영
- 상담팀: 세원관리과장, 재산법인팀장, 법인팀 1명, 납세자보호실 2명
- 내 용: 법인세 신고관련 신고도움 서비스 개선내용, 신고서의 제출 방법, 신고지원 항목 및 사후검증 내용, 방문민원 축소를 위한 홈택스 · 무인민원발급기를 이용한 민원증명발급 방법 등 안내